• 저희 아름다운교회는 미국 동중부 노스 케롤라이나(North Carolina)주 훼잇트빌 (Fayetteville)시에 위치한 교회로서, 미국 하나님의성회 (Assemblies of God)의 한미총회(Korean-American District Council)에 소속된 복음주의적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꿈을 만들어가는 교회'(Church Making Dream), '행복한 신앙생활'(Happiness), '빛과 소금' (Outreach; Mission & Charity)의 3가지 예수 그리스도의 영적 가치를 준수하고 닮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하는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은혜의 충만함으로 가득한 삶
    Life filled with a Fullness of Grace - Transformation in Holy Spirit
    우리는 신본주의에 기초하여 성경 전체의 내용을 가감 없이 ‘그대로’(Fully), ‘다’(totally) 믿고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의 결과로 주어진 영혼의 구원 및 육체의 질병으로부터 치료와 생활구원의 이르는 '전인적(全人的) 그리스도의 구원과 은혜'의 충만한 삶을 꿈꾸며 지향한다.
     
    주님의 풍성함을 함께 나누는 삶
    Life to Share with the World in Fruitfulness of the Lord
    주께서 공급하시는 양식의 풍요로움을 세상과 함께 나누는 리더십을 개발하며,‘벽을 허무는 용기로 주변의 부조리와 악습, 죄악 속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간다.
     
    많은 영혼을 주께 접목하는 삶
    Life to Bridge with Lost Souls to the Lord in Love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인 잃어버린 영혼의 구원을 향한 뜨거운 소명의식을 고취하며 바른 성경의 가르침을 나누며 추구한다.